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가 옳다

카테고리 없음

by soonigame 2022. 5. 19. 21:43

본문

어제 남편과 싸웠고 오늘 또 싸웠어
나는 1층에 살고 있고 정원이 있습니다. 1층인데 아래층에 쇼핑몰이 있어서 2층에 정원을 마주하고 있어서 들어가기도 힘들고 외부인도 들어가기 힘든 중간집이라 옆집을 지나야 가는데 우리 집.
저는 이 집에서 2년 넘게 전세 계약으로 살았고 2년 더 연장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창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말다툼을 했고, 마치 평행선과도 같다.
주 양육자로서 나는 오전 9시에 불을 끄고 창문을 열고 따뜻한 날씨에는 창문을 열어두고 아기가 잠이 들면 오전 12시나 1시 이전에 창문을 닫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평일 오전 10시경 침실에서 자는 남편은 오전 10시에 열려 있다고 하고 내가 닫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잊고 있다가 나중에 닫겠다고 했다. 큰소리로 할 테니까 알았어~ 잔소리 그만해! 그런 다음 우리는 서로 목소리를 높이고 남편이 내일 저에게 말을 할 것입니다. 끝입니다.
다음날
나는 또 다른 아기를 가지고 있어요. . 내가 먼저 말을 걸었다. 먼저 목소리를 높여서 죄송하지만 동생을 미워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그렇게 말하고 침대를 끄면서 내 동생도 컴퓨터실에서 그랬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나는 그렇게 말했다
순찰 중이라는 암시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바람을 쐬고 건조기를 켜면 열을 발산하기 위해 열면 건조할 옷이 늘어져 있습니다. 말리려고 열어보는데 여는 수밖에 없어요. 다시 잠그는 걸 깜빡하면 다시 듣기도 싫고 공유하기도 싫어요 형님 집도 있는데 제가 왜 문을 완전히 잠가야 하나요? 누군가는 잠궈야 하고, 너라면 나 '미안하다 닫고 바로 닫을게
하지만 미안하다는 말은 하기 싫다.
1층이든 2층이든, 혼자 살든 기본으로 돌아가죠.
알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취급하는 것처럼 강박적으로 설교하다 보니 초등학생도 아니어서 압니다.
어제는 기분이 안 좋다는 말을 하지 않아서 미안하다고 했다.
그래서 당신의 표준은 무엇입니까?오전 8시 이후 아무 때나 열려도 괜찮습니까? 9? 10시? 지금 이대로 자야 할 시간인가?
그러다 알게 됐다. 나는 오전 9시 이전에 미안하다고 말하지 않았고 그 이후로 열려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는 또 평행선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듯이 나를 쳐다보았다. ㅇ하루종일.
매번 문을 부수는 사람이 그 사람이었다면, 아니면 그와 아기와 내가 그들의 수면 시간을 돌봤다면 어떻게 극복했을까요? 저녁식사 후 조카 과외(주 40분 정도. 주 ​​2~3회) 지금은 시험기간에 쉬어서 주로 노는 편입니다. 나는 자고있다. 남편은 컴퓨터실에 있고 문이 닫혀 있습니다. 제 튜터링 시간을 메인 멘토링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로는 시간이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게임에 관해서는 그는 좋은 게임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친절하다. 하지만 뽀로로를 보여줄 때가 많다. 또는 아이가 잘 노는 경우.
지금 다리부상으로 병가중이고 집에서 휠체어를 타고 목발을 짚고 연습을 하고 있어서 말다툼이 있는 날에도 남편이 하라고 하기 전에 문을 닫았을 텐데. 닥쳐
최대한 짧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 오전 9시 이후에 문을 닫는 것을 잊으셨습니까? 하시면 항상 죄송합니다 닫을께요 지금 바로 닫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든 일을 항상 혼자 하는 것이 맞습니까? 남편과 함께 해야 하는 것 아닌가? 적어도 집에서는. 그리고 나와 내 아이의 안전을 위해. 왜 나야? 정말 잊었다면, 아무런 보완도, 지원도 없이 내 의무인가?
다시는 그런 논쟁을 하고 싶지 않은데 눈을 깜박여야 합니까? 그래서 문이 열렸을 때 해야 할 일은 스피커가 문을 닫아야 합니다. . 왜요? . 내가 불을 끄면 남편도 거실에서 나와 같이 하고 싶어 한다. 내가 이상한 걸까 어디에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

댓글 영역